코코렌탈 노원점과 브릭스피드, 명진들꽃사랑마을보육원에 따뜻한 선물 전달[한컴협]
등록일시:2024/11/13 (17:10) 조회(285) 작성자:관리자
![]() 코코렌탈 노원점 김현성 대표와 브릭스피드 대표는 지난 10월 26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명진들꽃사랑마을보육원을 방문하여 뜻깊은 기증을 진행했다.![]() 이번 기증에는 캐논 C3325 A3 칼라 복합기와 전산소모품 외에도,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줄 100만원 상당의 레고 블록이 포함되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노원점 김현성 대표는 평소 봉사활동을 하면서 보육시설의 열악한 환경을 직접 목격하고 안타까운 마음을 느껴왔다고 전했다. 특히, 보육원 아이들이 복합기 사용을 위해 사무실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과 저녁 시간에는 사용이 불가능한 점에 주목하여 이번 기증을 결정하게 되었다. 김 대표는 "아이들이 더욱 편리하게 학습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5대의 복합기를 추가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릭스피드 대표는 아이들이 블록 조립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코코렌탈 노원점의 후원에 동참하기로 결정했다. 100만원 상당의 레고 블록을 기증하며 "아이들이 레고를 통해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뉴토성라이온스클럽에서도 아이들 간식을 준비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명진들꽃사랑마을 관계자는 "코코렌탈 노원점과 브릭스피드, 뉴토성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기증받은 물품들이 아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증은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코코렌탈 노원점과 브릭스피드의 선행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기를 기대한다. ![]()
|